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법무법인 광장, '첫겨울 나눌래옷' 외투 나눔 행사 참여

2025-10-29 18:22:02

법무법인 광장, '첫겨울 나눌래옷' 외투 나눔 행사 참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법무법인 광장(대표변호사 김상곤)이 국내에서 첫 겨울을 맞이하는 외국인 이웃을 위해 동절기 외투를 기부하는 ‘첫겨울 나눌래옷’ 외투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광장은 지난 16일부터 24일까지 외투를 기부받았으며,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점퍼, 코트, 패딩, 자켓 등 총 9박스 분량의 외투를 기부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첫겨울 나눌래옷' 외투 나눔 행사는 내일신문이 주최하고 밥일꿈이 주관하는 행사로서, 신한금융그룹이 후원한다.

기부된 외투는 전문기관의 세탁 과정을 거친 후 행사 온라인몰에 게시되며, 외국인 이웃이 1인당 2벌씩 신청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게 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광장 공익활동위원회 간사 홍석표 변호사(사법연수원 36기)는 “광장은 올해 처음 ‘첫겨울 나눌래옷’ 외투 나눔 행사에 참여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외투 기부가 이뤄져 뜻깊게 생각한다”며 “비록 작은 기부이지만 한국에 정착해 첫 겨울을 맞게 되는 외국인 이웃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