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세관, 추석맞아 따뜻한 나눔 실천

2025-10-01 18:31:38

김용식 부산세관장(위 사진 왼쪽)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제공=부산본부세관)이미지 확대보기
김용식 부산세관장(위 사진 왼쪽)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제공=부산본부세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세관(세관장 김용식)은 추석 명절을 맞아 10월 1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부산세관은 홀로 생활는 어르신들을 돕는 ‘서구종합사회복지관(서구 동대신동)’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며 현장에서 헌신하는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10월 2일에는 지역 아동들을 돌보는 ‘유앤미지역아동센터(동구 수정동’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세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것은 공공기관의 중요한 책무”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힘과 희망을 전하는 나눔 문화를 지속해서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