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에 '확정 유일 연성' 도입

2025-09-23 23:24:22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에 '확정 유일 연성' 도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등급 영혼장비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확정 유일 연성’이 새롭게 추가된다. 쉘터에 위치한 ‘연금술 솥’의 초월 연성 탭 내에서 확정 연성을 진행할 수 있다. 변환할 신화 등급 영혼장비를 선택하고 ‘유일 조각’을 사용해 유일 장비로 변환할 수 있다. 유일 조각은 ‘악목의 심연’ 콘텐츠의 보스를 물리치거나 ‘방랑상인 찰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최고 등급인 유일 영혼장비 획득 기회가 다양해져 캐릭터의 성장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한 신화 등급 동료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세실리아’는 풍속성 덱에 효과적이며 범위 내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각성하면 공격 횟수가 늘어나고 방어력 및 풍속성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이 추가된다. ‘소피아’, ‘시온’ 등 5종의 동료가 유일 초월로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의 이벤트가 열린다. 14일 간의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크롤리의 신화 스킬/동료 선택 상자’를 비롯해 ’77,777 에테르’ ‘모두의 열쇠 상자’ 등을 선물한다.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정복자 스테이지가 30,000단계까지 확장되며 ‘어둠의 성전’도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