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워크숍은 상담사들이 ▲콜센터 업무개선 토론 ▲팀워크 형성 프로그램 ▲팝아트 DIY 자기성찰 프로그램을 통해 상담 서비스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아울러 TS 노동조합위원장이 워크숍에 함께하여 상담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은 상담사 간 전문 상담 노하우를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함으로써 화합하는 조직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다.
정용식 이사장은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사의 전문 역량을 계속해서 강화시켜 나가겠다”며 “국민이 체감하는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국민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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