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한유원 임직원, 8월 한 달간 전통시장 80여 회 방문

2025-09-10 16:13:04

한유원 임직원, 8월 한 달간 전통시장 80여 회 방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한성숙) 산하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대표이사 이태식, 이하 한유원)이 내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지난 8월 한 달 동안 추진한 사내 캠페인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소비활성화TF의 일환으로 추진된 한유원 사내 전통시장 방문 캠페인 ‘사는 기쁨! 사는 힘!, 살수록 사는 경제’는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캠페인 기간동안 이태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유원 임직원들은 목사랑시장, 목동 깨비시장 등 사옥 또는 자택 인근 전통시장을 80여 회 이상 방문해 식사, 장보기와 같은 소비 활동을 진행했다.

한유원 이태식 대표이사는 “우리 한유원은 내수 소비 활성화의 핵심인 동행축제 주관기관인 만큼 내수 소비 활성화에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