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TS, 극심한 가뭄 강릉시에 생수 1만병 지원

2025-09-09 11:27:00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극심한 가뭄으로 생활용수 부족을 겪고 있는 강릉시에 생수(2L) 1만병을 긴급 지원했다.(사진=TS)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극심한 가뭄으로 생활용수 부족을 겪고 있는 강릉시에 생수(2L) 1만병을 긴급 지원했다.(사진=TS)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TS, 이사장 정용식)은 극심한 가뭄으로 생활용수 부족을 겪고 있는 강릉시에 생수(2L) 1만병을 긴급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

강릉시는 최근 가뭄으로 인해 생활용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가뭄 피해 최소화를 위해 ‘재난사태’를 긴급 선포했다.

이번에 지원된 생수는 급수난이 심각한 지역을 중심으로 즉시 배치되어 강릉시를 통해 주민들에게 전달된다.

TS 정용식 이사장은 “이번 지원이 지역사회가 가뭄 위기를 하루 빨리 극복하고, 강릉시민들이 생활불편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TS 임직원들과 함께 한 마음 한뜻으로 강릉시민들이 조속히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염원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