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륜·경정 사업 종사자로서 책임 의식 함양과 이용자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일반 행정직원 및 고객 지원 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공통 교육, 직무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희망길벗 소속 전문 상담사가 직접 교육을 시행하여 교육의 효과성을 높일 계획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경륜·경정 사업의 건전한 운영에 대한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고객 중심의 건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경륜·경정의 건전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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