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여송 기자] 법무법인 원(대표 윤기원, 이유정)은 지난 18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진행한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은 고객 중심 가치와 미래 지향적 비전을 반영하기 위한 전략적 프로젝트로, 지난해부터 단계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첫 번째 단계로 내부 공모를 통해 법무법인 원의 철학과 가치인 ‘전문성’, ‘혁신’ 그리고 고객에 대한 태도 ‘신뢰’를 담은 캐치프레이즈 'The One You Need, The One You Trust'를 선정했다. 이후 해당 슬로건은 모든 변호사와 직원의 명함, 이메일 서명 등 주요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반영되었다.
브랜드 필름은 법무법인 원이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리브랜딩의 핵심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해당 영상은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첫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의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첫 화면에 배치된 검색창과 키워드 통합검색 기능을 통해, 방문자가 원하는 법률 서비스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사’, ‘M&A’, ‘규제’ 등 키워드를 입력하면 관련 전문가와 법률 서비스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법무법인 원 이유정 대표변호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법률 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이번 리브랜딩은 고객 중심 가치와 미래 지향적 비전을 반영하기 위한 전략적 프로젝트로, 지난해부터 단계적으로 진행되어 왔다.
첫 번째 단계로 내부 공모를 통해 법무법인 원의 철학과 가치인 ‘전문성’, ‘혁신’ 그리고 고객에 대한 태도 ‘신뢰’를 담은 캐치프레이즈 'The One You Need, The One You Trust'를 선정했다. 이후 해당 슬로건은 모든 변호사와 직원의 명함, 이메일 서명 등 주요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반영되었다.
브랜드 필름은 법무법인 원이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리브랜딩의 핵심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해당 영상은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첫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홈페이지는 고객 중심의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첫 화면에 배치된 검색창과 키워드 통합검색 기능을 통해, 방문자가 원하는 법률 서비스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사’, ‘M&A’, ‘규제’ 등 키워드를 입력하면 관련 전문가와 법률 서비스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법무법인 원 이유정 대표변호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법률 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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