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연계를 통해 국민 생명 보호라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에스알은 이날 캠페인에서 임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자살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한편, 위기 상황 대응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심정지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심폐소생술 자가학습 키오스크를 통해 시민들이 실질적인 생명 구조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 자살 예방 관련 정보와 상담이 가능한 홍보 부스도 함께 운영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존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위기대응 역량을 키웠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데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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