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최재득 대전마을 여자경로회장, 이웃사랑 성금 기탁

2025-07-03 16:54:58

정관읍 최재득 대전마을 여자경로회장(우측)과 송영종 정관읍장(좌측)이 기탁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이미지 확대보기
정관읍 최재득 대전마을 여자경로회장(우측)과 송영종 정관읍장(좌측)이 기탁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기장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는 지난 1일 최재득 대전마을 여자경로회장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최재득 대전마을 여자경로회장은 평소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곳에 내 일처럼 솔선수범하여 지역 내 귀감이 되고 있으며, 이번에도 성금 기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최재득 여자경로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정관의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영종 정관읍장은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신 최재득 여자경로회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자발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행복한 정관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정관읍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정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