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하윤수 전 교육감, 어버이 날 따뜻한 나눔 실천

2025-05-08 15:47:23

(사진제공=부산연탄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연탄은행)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하윤수 전 부산광역시 교육감이 어버이날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8일 오전 9시 하 전 교육감은 부산 연탄은행을 찾아 부산광역시교육청 학운위협의회와 함께 ‘어버이 섬김의 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에서는 정성 가득한 삼계탕 200그릇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특별한 온정을 전했다.

하윤수 전 교육감은 부산 연탄은행 후원회장 자격으로 참석해,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어르신들을 섬기는 데 앞장섰다. 하 전 교육감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오늘의 작은 나눔이 어르신들께 위로와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학운위협의회 고옥영 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부산연탄은행은 매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하윤수 전 교육감이 후원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이러한 봉사활동이 더욱 활발해졌다는 평가다.

부산연탄은행 관계자는 “하윤수 전 교육감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 덕분에 매년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