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시즌 연장 운영

2025-03-07 17:24:52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전경.
[로이슈 최영록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이 지난 4일부터 ‘스프링 시즌’을 운영하고 있다. 또 시즌 종료일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프링 시즌권을 비롯해 각종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스프링 시즌권’은 4일을 시작으로 시즌 종료일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1일 기준 일반 리프트와 장비렌탈’도 저렴하게 제공한다. 리프트, 장비렌탈, 의류렌탈(헬멧포함)이 포함된 ‘올인원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스키·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숙박 1박과 조식이 포함된 ‘조식패키지’를 통해 정상요금 대비 19~41%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시즌 종료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막바지 겨울을 아쉬워하는 스키어들을 위해 최대한 시즌을 길게 운영할 예정이다. 평년 대비 많은 눈이 내린데다 인공 제설로 좋은 설질의 슬로프를 유지하고 있다고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설명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동계 스포츠 종목의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