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 저고위로부터 감사패 받아

2025-02-27 17:48:22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왼쪽)과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오른쪽)이 부영그룹 시무식 기념액자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왼쪽)과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오른쪽)이 부영그룹 시무식 기념액자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출산장려금 1억원’ 지급부터 ‘노인 연령 75세 상향 조정’ 제안에 이르기까지 우리 사회가 당면한 저출생·고령화 해결사로 나선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이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부위원장 주형환)로부터 저출생·고령화 문제 해결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27일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주형환 부위원장은 서울 중구 서소문동에 위치한 부영그룹 본사를 방문해 ‘출산장려금 제도를 통해 저출생 추세 반전에 기여한 공로’로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에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부영그룹은 밝혔다.

주 부위원장은 “저출생과 고령화라는 우리 사회의 가장 큰 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이 가야할 길을 앞장서 열어주셨다. 탄생을 환영하고 어르신을 보듬는 회장님의 깊은 뜻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든든한 토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