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맞춤형 한글 공부 위한 ‘리틀 화상관리’ 오픈

2025-02-25 22:17:43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맞춤형 한글 공부 위한 ‘리틀 화상관리’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선생님과 1:1로 한글을 공부하며 소통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리틀 화상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틀 화상관리’는 리틀홈런 한글 콘텐츠 ‘첫한글놀이’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보고 상호작용하며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소통능력은 물론 스토리텔링 기반 수업으로 표현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으며, 맞춤형 교안과 미션으로 집중력도 높일 수 있다.

수업은 기초와 심화, 총 2단계, 48차시로 구성됐다. 한 차시의 수업은 미션 안내부터 시작해 어휘와 퀴즈로 이뤄진 한글놀이를 거쳐 미션을 완성한 후, 종합퀴즈와 쓰기, 칭찬 및 보상으로 마무리하는 방식이다.

퀴즈로 이뤄진 한글놀이를 거쳐 미션을 완성한 후, 종합퀴즈와 쓰기, 칭찬 및 보상으로 마무리하는 방식이다.

리틀홈런 정회원은 약정없이 월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월 2회 진행한다. 화상관리 시간은 회당 수업 내용에 따라 5~10분 가량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1:1 화상 수업을 통해 유아의 한글떼기와 정서적 측면 등 다양한 능력과 수업 만족도를 높이고자 ‘리틀 화상관리’를 오픈했다”며 “먼저 접해 본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유아 시기 고른 발달을 위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