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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켈로그 프로틴,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6년 연속 대상 外

2025-01-24 19:50:02

[생활경제 이슈] 켈로그 프로틴,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6년 연속 대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19년 프로틴 그래놀라를 시작으로 프로틴바, 쉐이크 등을 출시하며 국내 프로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더 나은 영양을 선사하는 'Better for you' 캠페인을 통해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리얼의 건강한 진화를 이끌어왔다. 이러한 지속적인 혁신과 노력의 결과로 6년 연속 시리얼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켈로그의 대표 라인업인 '프로틴 딜라이트'는 '딜리셔스(Delicious)'와 '라이트(Light)'의 합성어로, 맛있으면서도 부담 없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강화하고 당 함량은 줄였으며, 국내 최초로 단백질 신소재인 농축대두단백을 그래놀라에 적용했다. 또한 올리고당, 스테비아, 알룰로스 등 건강한 원재료만을 활용하여 품질을 높였다.

대표 제품인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는 당 함량을 곡류가공품 시장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50%를 저감1하였음에도 카라멜과 피칸의 은은한 단맛과 풍미를 살려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100g당 삶은 계란 4개에 해당하는 20.5g의 단백질2과 고구마 1.5개 분량의 식이섬유 6g3를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또한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는 깊고 진한 다크초콜릿을 입힌 프로틴 그래놀라에 다양한 견과류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에게 균형 잡힌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가수 강민경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여 ‘맛있고 든든하게 채우는 요즘 단백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단백질바 샘플링 이벤트와 '시리얼 리얼리’ 뉴트리션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 설 명절 맞아 이천시에 4천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경기도 이천 지역사회를 위해 4천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했다.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선행으로 이번 설 포함 14번의 명절 동안 기부금은 6억 원에 육박한다.

시몬스 침대는 23일 오후 이천시청에서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과 김경희 이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천시에는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생산 시스템과 수면연구 R&D 센터 등이 자리한 ‘시몬스 팩토리움’과 복합문화공간인 ‘시몬스 테라스’ 등이 들어서 있다.

시몬스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용품을 이천 지역사회에 기부해왔다.

◆크림, 리퍼비시 신규 카테고리 이용자 호응 높아

네이버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대표 김창욱)이 기존의 중고 휴대폰 단말기에 국한되었던 리퍼비시(Refurbished, 재정비 제품) 카테고리를 노트북, 데스크톱으로 확장하며 중고 테크 기기 시장에 또 하나의 혁신을 더한다.

리퍼비시 기기는 고객 간 거래하는 미개봉 새 제품이 아닌 크림 파트너사에서 판매하는 리퍼비시 기기로, 체계적인 검수 과정을 거치며, 사설 수리 이력이 없는 중고기기를 의미한다. 이번 카테고리 확장은 크림이 지난해 중고 휴대폰 단말기를 매입하는 ‘내 폰 시세’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24년 7월 ‘더 폰(the phone)’ 서비스를 통해 중고 휴대폰 단말기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진행된 것이다. 고객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단말기 외 신규 카테고리를 확장함과 동시에 애플(Apple) 브랜드 전용관을 새롭게 열어 고품질의 리퍼비시 기기를 보다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고객들에게 제공 중이다.

크림의 리퍼비시 서비스는 체계적이고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품질이 보장된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품질 테스트 △철저한 개인정보 삭제 △무료배송 △1년 무상 교환 보장 네 가지 인증 사항을 필수로 제공하며 현재 S등급, A등급으로 선별해 판매 중이다. 또한, 가성비 측면에서 보다 효율적인 B등급까지 내달 내 등급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한 애플 전용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 역시 체계적인 검수 과정을 거치며, 금화그룹의 보상나라 등 업계 내 전문성을 보유한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보상나라는 지난 2020년 금화그룹이 누구나 애플 중고 제품을 믿고 사고 팔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 서비스로, 다년간 축적된 뛰어난 전문성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크림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 기능 및 품질 테스트는 물론 고객의 개인정보 역시 철저히 삭제하는 과정을 거친다. 또한 크림은 중고 전자기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안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 귀책 사유를 제외한 제품 하자나 결함이 있을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교환을 보장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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