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5년 새해 첫 신규서비스로 최대 18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1:1 고객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를 출시했다.
14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신규서비스 론칭은 지난해 말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의 전략적 제휴(MOU)를 통해 성사됐으며, 이를 통해 프리드라이프는 성혼부터 결혼, 허니문까지 고객의 결혼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첫 선을 보이는 ‘1:1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와 정보에 따라 성혼을 위한 맞춤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의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입 상품별로 상이하나 최대 1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 결혼정보 서비스는 바쁜 일상으로 연애와 결혼에 신경 쓰지 못한 만 25세 이상 미혼 남녀와 이혼 및 사별 등으로 결혼 경험이 있으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재혼 희망 남녀,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께 추천하는 서비스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과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와 시니어 맞춤형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14일 프리드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신규서비스 론칭은 지난해 말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의 전략적 제휴(MOU)를 통해 성사됐으며, 이를 통해 프리드라이프는 성혼부터 결혼, 허니문까지 고객의 결혼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첫 선을 보이는 ‘1:1 맞춤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와 정보에 따라 성혼을 위한 맞춤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의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입 상품별로 상이하나 최대 1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 결혼정보 서비스는 바쁜 일상으로 연애와 결혼에 신경 쓰지 못한 만 25세 이상 미혼 남녀와 이혼 및 사별 등으로 결혼 경험이 있으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재혼 희망 남녀, 결혼 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께 추천하는 서비스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과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와 시니어 맞춤형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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