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써브웨이(Subway®)가 지난해 판매량을 기준으로 ‘2024 베스트 5’를 공개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2024년 국내 소비자가 가장 사랑한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시그니처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로 2023년에 이어 가장 많이 팔린 샌드위치에 또 다시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탈리안 비엠티’에 이어 샌드위치 카테고리 2위는 ‘에그마요’, 3위는 ‘스테이크&치즈’, 4위 ‘로티세리 치킨’, 5위는 ‘로스트 치킨’이 이름을 올렸다"라며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이탈리안 비엠티’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라고 말했다.
15cm 샌드위치를 기준으로 지난해에만 약 1200만 개 판매됐다.
‘에그마요’는 2위에 오르며 스테디셀러로의 명성을 증명했다. 3위는 비프의 육즙과 풍미가 가득한 ‘스테이크&치즈’가 차지했으며 4위와 5위에는 손으로 찢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이 매력적인 ‘로티세리 치킨’과 오븐에 구워 담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저칼로리 건강식 메뉴로 인기가 뛰어난 ‘로스트 치킨’이 각각 선정됐다.
지난 해 써브웨이 베스트 5 메뉴는 2023년과 비교해 4위와 5위의 순위변화가 있었다. 2023년 4위였던 ‘로스트 치킨’은 5위에 이름을 올렸고 5위권 밖에 있었던 ‘로티세리 치킨’이 4위에 진입하였다. 하지만 1위~3위는 변함이 없어 베스트셀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고한 사랑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써브웨이 관계자는 "2024년 국내 소비자가 가장 사랑한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시그니처 메뉴 ‘이탈리안 비엠티’로 2023년에 이어 가장 많이 팔린 샌드위치에 또 다시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탈리안 비엠티’에 이어 샌드위치 카테고리 2위는 ‘에그마요’, 3위는 ‘스테이크&치즈’, 4위 ‘로티세리 치킨’, 5위는 ‘로스트 치킨’이 이름을 올렸다"라며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이탈리안 비엠티’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라고 말했다.
15cm 샌드위치를 기준으로 지난해에만 약 1200만 개 판매됐다.
‘에그마요’는 2위에 오르며 스테디셀러로의 명성을 증명했다. 3위는 비프의 육즙과 풍미가 가득한 ‘스테이크&치즈’가 차지했으며 4위와 5위에는 손으로 찢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이 매력적인 ‘로티세리 치킨’과 오븐에 구워 담백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저칼로리 건강식 메뉴로 인기가 뛰어난 ‘로스트 치킨’이 각각 선정됐다.
지난 해 써브웨이 베스트 5 메뉴는 2023년과 비교해 4위와 5위의 순위변화가 있었다. 2023년 4위였던 ‘로스트 치킨’은 5위에 이름을 올렸고 5위권 밖에 있었던 ‘로티세리 치킨’이 4위에 진입하였다. 하지만 1위~3위는 변함이 없어 베스트셀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고한 사랑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