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소비자 325,54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브랜드 부문별 고객 기대치와 만족도를 평가하였으며, 최고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위원회 심의를 거쳐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말했다.
지난 1998년 4면 결착 밀폐용기를 선보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락앤락은 폴리프로필렌(PP), 안심 신소재 트라이탄, 내열유리, 스테인리스 등 소재와 기능 면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글로벌 밀폐용기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냉동실 전용 용기 ‘프리저핏’과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등을 출시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소비자 325,54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브랜드 부문별 고객 기대치와 만족도를 평가하였으며, 최고 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위원회 심의를 거쳐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밀폐용기 부문 9년 연속 1위,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말했다.
지난 1998년 4면 결착 밀폐용기를 선보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락앤락은 폴리프로필렌(PP), 안심 신소재 트라이탄, 내열유리, 스테인리스 등 소재와 기능 면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글로벌 밀폐용기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냉동실 전용 용기 ‘프리저핏’과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등을 출시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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