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토닉워터의 청량감과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성을 결합한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주류의 맛과 향을 높여주는 기존 진로토닉워터의 청량감을 계승하는 동시에, 에너지 부스팅 기능을 더해 차별화된 음료 믹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라며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타우린 1,000mg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4종을 함유해 긴 술자리로 인한 피로 해소와 활력 충전을 돕는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중적인 에너지 드링크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제로 칼로리로 부담을 줄였다.
패키지 디자인은 푸른색 불꽃과 노란색 톤의 배경과 함께 하이트진로음료의 공식 SNS 캐릭터 ‘진토니’의 활력 넘치는 모습을 표현해 제품의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강조하고, 캐릭터를 통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한편,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는 진로토닉 브랜드몰 및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할인점 등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주류의 맛과 향을 높여주는 기존 진로토닉워터의 청량감을 계승하는 동시에, 에너지 부스팅 기능을 더해 차별화된 음료 믹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라며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타우린 1,000mg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4종을 함유해 긴 술자리로 인한 피로 해소와 활력 충전을 돕는다"라고 전했다.
또한 대중적인 에너지 드링크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제로 칼로리로 부담을 줄였다.
패키지 디자인은 푸른색 불꽃과 노란색 톤의 배경과 함께 하이트진로음료의 공식 SNS 캐릭터 ‘진토니’의 활력 넘치는 모습을 표현해 제품의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강조하고, 캐릭터를 통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한편, 진로토닉워터 에너지는 진로토닉 브랜드몰 및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할인점 등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