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식품 관계자는 "‘카무트 브랜드밀’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되는 호라산밀의 국제적인 상표로,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어로 밀을 뜻한다.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인 카무트는 일반 밀의 세 배 크기로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라고 말했다.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는 믿을 수 있는 100% 캐나다산 카무트 브랜드밀을 사용해 카무트 곡물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국산 보리와 현미를 더해 더욱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물 대용으로 마셔도 무방하며, 500mL 페트와 1.5L 페트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되는 신상잇쇼 라이브에서는 최대 52%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는 편의점과 각종 오프라인 소매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