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푸드빌 빕스, 영남 지역에 2개 매장 열어

2024-12-20 17:53:19

CJ푸드빌 빕스, 영남 지역에 2개 매장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주요 거점 도시를 중심으로 매장 출점을 가속화하는 가운데 영남 지역으로도 확대 진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빕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의 출점 요청이 늘어나고 있어 울산광역시와 창원시에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오픈한 두 매장은 모두 백화점 내에 위치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환경, 편리한 주차 공간과 접근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편안한 식사와 함께 쇼핑과 연말 다양한 즐길거리도 경험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20일 오픈한 ‘빕스 울산 현대백화점점’은 현대백화점 울산점 13층에 위치해 도심을 내려다보는 탁 트인 시티뷰를 즐길 수 있다. 20인 이상 예약할 경우 별도 룸에서 빔 프로젝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념일 파티 용품도 대여가 가능해 돌잔치 등 특별한 날 가족 식사나 직장인 송년 회식 등 다양한 모임이 가능하다.

CJ푸드빌은 19일 ‘빕스 창원 롯데백화점점’도 오픈했다. ‘빕스 마산 롯데마트점’의 리로케이션 이전 오픈에 따른 것으로 롯데백화점 창원점 6층에 약 250평의 250석 규모로 크게 확장했다. ‘빕스 창원 롯데백화점점’은 모던하고 편안한 공간과 서비스, 창원 중심지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 연말 모임 및 데이트에 최적의 장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초코 퐁듀, 츄러스, 구슬 아이스크림 등의 키즈 친화형 메뉴,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는 테이블 매트 등 키즈 프렌들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빕스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강자답게 친구,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특별한 공간 및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부터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운지석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에 맞는 공간과 좌석을 구비해 만족도가 높다. 특히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계절마다 변화하는 신선한 샐러드바 메뉴, 맥주와 와인 및 핑거푸드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까지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