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by) 애슐리 7호점 평촌점 열어

2024-12-20 16:25:13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by) 애슐리 7호점 평촌점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킴스클럽은 20일 평촌점에 델리 바이 애슐리 7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신메뉴와 가성비 높은 델리 메뉴로 홈파티 및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 평촌점은 이랜드킴스클럽에 오픈하는 7번째 매장으로 셰프 조리공간을 포함해 230㎡ 규모로 꾸려져 총 180여 개의 메뉴를 선보인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킴스클럽이 지난 3월 강서점에 첫 론칭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 외식 부문인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를 3,990원대로 일원화해 선보여 고물가 속 가성비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수 50만 명, 누적 판매량은 200만 개를 넘어섰다.

특히, 모임이 많은 12월은 시그니처 양념 치킨, 통살 치킨, 마늘간장 치킨, 스파이시 깐풍 치킨 등 치킨 메뉴가 각 1만 개씩 판매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 외에도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 투움바 파스타,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와 망고 케이크 등 홈파티 및 연말 모임에 적합한 메뉴들은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