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홈치킨 사세, 해피윈터 프로모션 ‘메리사세세일’ 진행 外

2024-12-19 15:37:38

[생활경제 이슈] 홈치킨 사세, 해피윈터 프로모션 ‘메리사세세일’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사세가 연말 프로모션 ‘메리사세세일’을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홈치킨 사세(SASE, 대표 김광선)는 이달 29일까지 공식몰에서 인기제품을 최대 62% 할인 제공하는 해피윈터 프로모션 ‘메리사세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인기제품 할인과 럭키박스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연말 홈파티 음식으로 어울리는 인기제품 ‘사세 치킨가라아게’ 2봉 세트와 ‘사세 쏘스치킨 순살 단짠갈릭맛’ 2봉 세트를 1만 5천원이 안되는 최대62% 할인된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사세버팔로 윙&윙봉’ 3봉 세트도 24%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럭키박스 이벤트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사세 베스트 3종인 ‘사세버팔로 윙봉 오리지널맛’, ‘사세 치킨가라아게’, ‘사세 바삭한 치킨너겟’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세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 후 공식몰 가입 및 이벤트 페이지 구매인증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처음 구매시에는 2천원, 재구매 시에는 3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매주 토, 일요일에는 사세 공식몰에서 최다 판매된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조합’을 구매한 고객에게 포인트 2%를 추가 적립하며,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홈치킨 만능소스도 선물한다.

◆육수당, ‘사골떡국’ & ‘떡만두국’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31(금)까지 새해를 대표하는 메뉴 ‘사골떡국’과 ‘떡만두국’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통영 굴국밥’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겨울 프로모션은 겨울철 따뜻하고 든든한 메뉴를 찾는 수요 및 새해 떡국을 찾는 고객들 증가에 맞춰 내년 1월까지 이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새해 대표 메뉴인 ‘사골떡국’과 ‘떡만두국’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육수당의 ‘사골떡국’은 진하게 끓여낸 사골 육수에 쫄깃한 떡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추운 겨울철 깔끔하면서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다. ‘떡만두국’은 사골 육수와 떡에 속이 꽉 찬 만두가 추가돼 더욱 감칠맛 있고 푸짐하게 구성했다.

육수당의 떡국 메뉴는 1인 가구 증가로 새해 떡국을 외식이나 간편식, 배달로 소비하는 경향에 힘입어 겨울철 대표 시즌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2023년 겨울 행사 기간 동안 ‘사골떡국’과 ‘떡만두국’의 매출이 2022년 겨울 대비 92% 증가하고, 새해 첫날인 1월 1일 떡국 메뉴 배달 매출은 1월 일 평균 매출 대비 10.5배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하는 사진 인문학 강의 콘텐츠 공개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 사진의 본질을 탐구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사진 인문학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전통적인 사진 기술이나 기기 사용법을 넘어 사진을 통해 사회를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단순 사진을 잘 찍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통해 우리가 미처 인식하지 못한 사회적 코드와 관습을 반영하고 이해하며 이러한 시스템의 복합적인 영향력을 재현하는 과정을 배울 수 있다.

강의는 총 8편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멀티미디어영상과 사진 수업 중 일부를 발췌해 제작됐다. 강사로는 해당 수업에 출강 중인 박신우 작가가 나서 이론과 실습 모두를 아우르는 내용을 담았다. 콘텐츠는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1편씩 공개된다. 지난 12일에는 첫번째 콘텐츠인 <단위크기각도, 완벽 촬영 가이드 | 샷의 크기는 감정의 크기에 비례한다> 편이 공개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