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인천신용보증재단(이하 재단)은 올해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성화하고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여, 소상공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 인천시 3대 시정 가치 중 하나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을 전면적으로 개편한 재단은 SNS 채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3.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또한,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신규 도입, 24시간 언제든지 주요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재단 이용방법과 필요한 서류 등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신속히 받을 수 있다. 재단은 지속적인 챗봇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천신용보증재단 전무수 이사장은 “SNS 채널과 챗봇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단은 고객 중심 경영에 앞장서며 소상공인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올해 인천시 3대 시정 가치 중 하나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을 전면적으로 개편한 재단은 SNS 채널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3.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인천신용보증재단 전무수 이사장은 “SNS 채널과 챗봇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단은 고객 중심 경영에 앞장서며 소상공인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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