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착한도시락’ 기부 진행 外

2024-12-11 18:52:47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착한도시락’ 기부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솥도시락이 12월 신메뉴를 구매할 때마다 100원씩 기부금이 적립되는 ‘착한도시락’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기부 행사는 12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대상이 되는 착한도시락은 최근 한솥도시락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도시락 3종(데미 미트볼 덮밥,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으로 고객이 착한도시락을 구매하실 때마다 도시락 한 개당 100원의 기부금을 한솥도시락 본사에서 부담하여 적립하고 이를 기부하는 행사다.
‘착한도시락’ 기부 행사는 저소득층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보다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한다. 지난 2018년 시작된 ‘착한도시락’ 기부 행사는 올해로 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누적 기부금액은 약 1억 4천원만원에 달한다. 모든 기부금은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한솥도시락은 지난 10월에도 의료기관 및 이동복지기관에 1억여원 이상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외에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혜심원 정기 후원 등을 비롯해 약 10여 곳 이상의 복지기관을 꾸준히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중이다.

◆테라바디, 퍼포먼스 라인 ‘테라건 프라임 플러스’ 신규 출시

테라바디(Therabody)가 퍼포먼스 라인의 멀티 테라피 디바이스 ‘테라건 프라임 플러스(Theragun Prime Plus)'를 오는 12일 오후 9시 45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한다. 공식 출시일은 다음날인 13일이다.
홈쇼핑 방송에서는 ‘테라건 프라임 플러스’만의 혁신적 기능과 제품 활용법 등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에는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테라건 프라임 플러스’는 온열 테라피와 퍼커시브 마사지 기능을 결합된 2 in 1 멀티 테라피 디바이스이다. 교체 가능한 온열 테라피 팁은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신체 순환 촉진에 도움을 준다. 동시에 16mm 진폭의 퍼커시브 마사지를 통해 깊은 근육까지 자극을 전달해 피로 회복과 통증 완화에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테라건 프라임 플러스’는 운동 전후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신체 부위를 쉽게 마사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디자인 특허를 받은 삼각형 구조는 손목에 부담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각도로 신체를 마사지할 수 있는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힌스, 첫번째 스킨케어 라인 킹스베리 나이트 크림 & 립 오일 2종 새롭게 출시

글로벌 색조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인 힌스(hince)가 브랜드 최초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하며 간편한 나이트 루틴을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킹스베리 비타 나이트 크림’과 ‘비타 베리어 너리싱 립 오일’로,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 톤과 광채로 케어해준다.

신제품의 주요 성분은 한국 논산에서 재배된 특허 품종 ‘킹스베리’. 일반 딸기보다 두 배 이상 크고,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이 원료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힌스의 독자 성분인 킹스베리-비타™로 적용됐다.
‘킹스베리 비타 나이트 크림’은 5중 모공 개선, 피부 결 개선, 피부 광채 개선 등 11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과했으며, 72% 이상의 킹스베리수를 함유해 맑은 피부 톤, 매끄러운 결, 자연스러운 광채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모든 피부에 쓰기 좋은 끈적임 없는 킹스베리 퓨레 텍스처로, 톡톡 터지는 비타민 캡슐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더블 보습 레이어링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 없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이탈리아 비건 인증과 민감성 피부 대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