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씨엑스는 이번 인증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체계적인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고객 친화적인 상담 시스템과 맞춤 서비스를 통해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완성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전 임직원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고객의 목소리(VOC)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내부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토스씨엑스는 금융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교육을 제공하며 금융 환경 개선에도 앞장서고 있다. 자립준비청년, 경계선지능청년, 가족돌봄청년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금융 사기 예방과 자산 관리 방법,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금융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누구나 평등하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토스씨엑스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것이 CCM 인증으로 이어졌다”며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성공까지 생각하는 비대면 상담 전문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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