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위드컬처,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서 2관왕 차지

2024-12-03 14:53:44

위드컬처,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서 2관왕 차지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문화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컬처가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는 쾌거를 이뤘다.

위드컬처 관계자는 "지난 11월 29일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제2회 한국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위드컬처는 중견 및 중소기업 분야 BI 캐릭터 슬로건 부문 최우수상과 정부출자특별법인·정책브랜드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에서 개최하는 ‘한국공공브랜드 대상’은 정부와 지자체 및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을 대상으로 작품을 모집하여 공공의 가치를 제고하는데 기여한 공공브랜드를 최종 선정해 이를 시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위드컬처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년도 ‘우리 함께 캠페인’의 국민중심 소통 활성화 지원 대상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이에 따라 위드컬처는 대한민국의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과 육아 문제 해결을 위한 ‘우리 함께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왔다.

캠페인 홍보의 일환으로 개인 공모전, 우수 기업 사례 공모, SNS 콘텐츠 제작 등과 같은 활동을 추진해왔으며 올해 위드컬처는 총 759건의 양질의 공모작 모집, 25만 회 이상의 SNS 콘텐츠 노출, 배우 신애라 및 육아전문가 이다랑이 참여한 영상 콘텐츠 제작, 100여 명의 관객 참석 토크 콘서트 진행 등의 성과를 내며 육아 문화 확립 및 확산에 기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