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홈플러스,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옥외 부문 대상 수상

2024-12-02 09:50:08

홈플러스,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옥외 부문 대상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가 지난 4월 광고회사 HSAD, 한화손해보험과 협업으로 선보인 옥외광고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옥외 부문에서 공동 대상을 차지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광고 매체를 대상으로 14개 일반 부문과 1개 특별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라며 "매년 약 2,000점의 작품들이 출품돼 경쟁하며, 올해는 총 69개 작품이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홈플러스 옥외광고는 장소의 특성을 고려한 돌출도와 센세이션한 기획력, 크리에이티브적인 발상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