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국순당 백세주, ‘서울 리빙디자인페어in 마곡’ 등에 참여

2024-11-28 18:42:50

국순당 백세주, ‘서울 리빙디자인페어in 마곡’ 등에 참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최근 전면 리브랜딩을 단행한 국순당 백세주가 연이어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이색 활동을 펼쳐 관심을 끌고 있다.

국순당은 서울시 강서구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리빙디자인페어in 마곡’에 참가해 리브랜딩한 백세주의 새로운 맛과 멋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백세주가 디자인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것은 지난 9월 리브랜딩 이후 지난 11월 13일에 개최된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이후 두 번째이다"라고 전했다.

‘서울 리빙디자인페어in 마곡’은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로 '시작을 축하해’라는 주제 아래 시작을 맞이하는 모든 이들의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일상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리빙 기획전을 선보인다.

국순당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지난 9월에 리브랜딩 이후 새롭게 출시한 백세주를 알리기 위해 중앙화동재단 부설 전통문화연구소 온지음과 손잡고 ‘짙은 한옥, 그리고 백세주가 그리는 색’을 주제로 백세주 체험관을 꾸민다.

국순당 백세주 체험관은 마치 한옥을 연상시킨다. 짙은 갈색으로 구성한 공간은 백세주를 빚기 위한 발효가 시작될 때 처음 만들어지는 색, 구수한 향기를 풍기는 흙의 정취를 담았다. 한옥의 나지막한 비율로 세운 벽은 한지로 감싸고 옻으로 칠해 깊이감이 있으면서도 자연의 소재들이 주는 자연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