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땡겨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구매하면 최대 1만원까지 가격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12월 21일부터 25일 사이에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선택해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사전예약 오픈과 함께 26일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광고의 티징 영상을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변우석의 따뜻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다양한 플레이버와 재미 요소 담은 케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7시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개최하는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통해 사전 초청 고객들과 현장 방문객들 대상으로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과 12월 이달의 맛을 최초로 공개한다.
◆클리오,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쾌거
㈜클리오 (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 역대 최다 수상(40회)을 기록하였다.
클리오의 대표 제품인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과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각 쿠션 부문과 아이메이크업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한 클리오 제품은 쿠션 부문 3위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아이메이크업 부문 1위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부문 3위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컨투어링 부문 2위 ‘프리즘 하이라이터’ 로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클리오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수상을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킬 커버 디 오리지널 쿠션 본품+리필+웨이크업 프라이머 톤업으로 구성된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한정 기획'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1+1+마스카라 리무버로 구성된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한정 기획'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본품과 프로 싱글 섀도우로 구성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한정 기획' △프리즘 하이라이터 본품과 멜팅 크림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프리즘 하이라이터 한정 기획'으로 구성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개최
코리아나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MZ세대 참여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앰플엔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자는 취지다.
이번 공모전에선 미국, 일본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한다. 참여자들은 "앰플:엔 답이 있다, 앰플엔" 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이미지, 웹툰, 캐릭터, 영상, 기획안 등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화장품 브랜딩에 관심 있는 국내외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늘 27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다. 최종 발표는 내년 1월 22일 수요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대상(1팀) 300만원 ▲최우수상(3팀) 100만원 ▲우수상(6팀) 50만원 ▲입선(10팀) 10만원이다.
앰플엔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앰플엔이 K 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는 12월 1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땡겨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구매하면 최대 1만원까지 가격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12월 21일부터 25일 사이에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선택해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다양한 플레이버와 재미 요소 담은 케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7시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개최하는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통해 사전 초청 고객들과 현장 방문객들 대상으로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과 12월 이달의 맛을 최초로 공개한다.
◆클리오,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쾌거
㈜클리오 (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2024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 역대 최다 수상(40회)을 기록하였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한 클리오 제품은 쿠션 부문 3위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아이메이크업 부문 1위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부문 3위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컨투어링 부문 2위 ‘프리즘 하이라이터’ 로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클리오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수상을 기념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킬 커버 디 오리지널 쿠션 본품+리필+웨이크업 프라이머 톤업으로 구성된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한정 기획'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1+1+마스카라 리무버로 구성된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한정 기획'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본품과 프로 싱글 섀도우로 구성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한정 기획' △프리즘 하이라이터 본품과 멜팅 크림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프리즘 하이라이터 한정 기획'으로 구성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 개최
코리아나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SNS 글로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MZ세대 참여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로 앰플엔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자는 취지다.
이번 공모전에선 미국, 일본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한다. 참여자들은 "앰플:엔 답이 있다, 앰플엔" 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이미지, 웹툰, 캐릭터, 영상, 기획안 등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앰플엔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앰플엔이 K 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