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인터파크트리플 ‘네이버 여행 SUPER WEEK’ 라이브 방송

2024-11-26 13:33:10

인터파크트리플 ‘네이버 여행 SUPER WEEK’ 라이브 방송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26일 밤 8시 ‘네이버 여행 SUPER WEEK’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저 130만원대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 관계자는 " 동유럽 패키지는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등 동유럽 4개국 9대 도시를 7박 9일 동안 둘러보는 상품이다"라며 "인천↔프랑크푸르트 왕복 직항 티웨이항공을 탑승하며, 편도당 2회의 기내식사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전 일정 4성 호텔 숙박에 아메리칸 뷔페 조식까지 포함돼 있어 편안하고 든든한 여행이 가능하다.

동유럽 여행에 빠질 수 없는 프라하, 부다페스트 야경 투어와 동화같은 풍경의 잘츠캄머굿 호수 관광도 포함한다. 이 뿐만 아니라 동유럽 5대 특식 스비치코바, 호이리게, 슈니첼, 굴라쉬, 보헤미안립스도 맛볼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 프라하 광장의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인터파크 투어는 ‘네이버 여행 SUPER WEEK’ 라이브 방송 중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50유로 상당의 벨베데레궁전 내부 투어 특전을 마련했다. 또한 최대 한도 없는 15% 즉시 할인 쿠폰, 네이버 적립금 10% (최대 20만원)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최저 150만원 대인 상품을 라이브 방송 중 예약하면 130만원 대에 동유럽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 ‘네이버 여행 SUPER WEEK’ 라이브 방송을 포함한 프로모션은 다음달 4일까지 네이버 여행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이 기간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15% 쿠폰이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