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으로 함께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고, 단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올라온 냉장고 속 식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 바 있다"라며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2만 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그녀가 선택한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라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실제로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영상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평소 즐겨 먹는 모습에 주목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와 협업하여 함께 촬영한 영상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를 즐겨먹는 방법을 공개하고, 단독으로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서 공개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에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커피에 타서 마시며 부드럽고 풍부한 오트라테 맛에 대한 감상을 드러냈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항상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자주 먹는 제품인데 이번에 미니 용량이 나와서 반갑다”라며, “간편하게 커피에 타 마시면 너무 부드럽고 텁텁한 느낌도 없는 맛있는 오트라테를 즐길 수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매일유업은 오는 12월 6일까지 약 2주간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링크를 통해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로 접속 후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커피, 초콜릿’ 330mL 3가지 제품 중 1박스를 구매하면, 추가로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올라온 냉장고 속 식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 바 있다"라며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2만 회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고, 그녀가 선택한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서 공개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에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커피에 타서 마시며 부드럽고 풍부한 오트라테 맛에 대한 감상을 드러냈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항상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자주 먹는 제품인데 이번에 미니 용량이 나와서 반갑다”라며, “간편하게 커피에 타 마시면 너무 부드럽고 텁텁한 느낌도 없는 맛있는 오트라테를 즐길 수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매일유업은 오는 12월 6일까지 약 2주간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링크를 통해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로 접속 후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커피, 초콜릿’ 330mL 3가지 제품 중 1박스를 구매하면, 추가로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