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증권은 자사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을 통해 업로드된 숏폼 형식의 '백만명이 선택한 ISA' 콘텐츠가 151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ISA 가입자수 업계 최대인 '백만'을 강조하기 위해 재미있는 숏폼 컨텐츠 형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콘텐츠 시리즈는 연애 고백, 푸쉬업, 권투 샌드백, 바둑 대국 편 등 총 4편으로 구성됐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ISA 계좌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형식의 일반적인 홍보 방법에서 벗어나, ISA 가입자수 백만 글자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2030 세대와 코드를 맞추기 위한 방법을 지속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신선한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투자자분들께 투자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최대 상품권 30만원을 지급하는 'Made by You 중개형 ISA 이벤트' 를 12월 말까지 실시한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삼성증권은 ISA 가입자수 업계 최대인 '백만'을 강조하기 위해 재미있는 숏폼 컨텐츠 형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ISA 계좌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형식의 일반적인 홍보 방법에서 벗어나, ISA 가입자수 백만 글자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2030 세대와 코드를 맞추기 위한 방법을 지속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신선한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투자자분들께 투자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최대 상품권 30만원을 지급하는 'Made by You 중개형 ISA 이벤트' 를 12월 말까지 실시한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