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운영하는 유스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가 남성 편집숍 ‘하바티(HAVATI)’와 협업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발매했다.
LF 관계자는 "지난 20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헤지스의 헤리티지인 ‘런던 정통 프레피룩’에 기반한 헤지스의 유스 라인이다"라며 "로고 리스 디자인, 젠더의 경계를 뛰어넘는 핏으로 최근 203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젠더리스 패션을 주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루즈핏 코트와 구스다운 등 아우터 제품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히스 헤지스는 젊은 패션 마니아 팬덤 확보를 위해 개성 있는 국내외 브랜드와 콜라보를 이어가고 있다. 남성 캐주얼 전문 편집숍 ‘하바티’와 지난해 12월 콜라보로 선보인 헤비 구스다운 점퍼는 발매 한 달 만에 완판되었다. 또한 구매자의 대부분이 2030세대가 대다수였다.
콜라보 제품은 ‘옷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아우터’라는 시작점에서 탄생한 ‘3WAY 다운 점퍼’와 ‘구스 다운 푸퍼’ 2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관계자는 "지난 20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헤지스의 헤리티지인 ‘런던 정통 프레피룩’에 기반한 헤지스의 유스 라인이다"라며 "로고 리스 디자인, 젠더의 경계를 뛰어넘는 핏으로 최근 203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젠더리스 패션을 주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루즈핏 코트와 구스다운 등 아우터 제품으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히스 헤지스는 젊은 패션 마니아 팬덤 확보를 위해 개성 있는 국내외 브랜드와 콜라보를 이어가고 있다. 남성 캐주얼 전문 편집숍 ‘하바티’와 지난해 12월 콜라보로 선보인 헤비 구스다운 점퍼는 발매 한 달 만에 완판되었다. 또한 구매자의 대부분이 2030세대가 대다수였다.
콜라보 제품은 ‘옷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아우터’라는 시작점에서 탄생한 ‘3WAY 다운 점퍼’와 ‘구스 다운 푸퍼’ 2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