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D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사고 현장에 출동하는 출동요원의 이동경로와 예상 도착시간을 실시간으로 안내하는 시스템을 지난 10월 23일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DB손보는 실시간 정보제공을 통해 긴급상황에 놓인 고객의 불안감을 줄이고 사고처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사고장소 인근의 우수협력정비업체 정보를 추천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도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접점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고객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향상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DB손보는 실시간 정보제공을 통해 긴급상황에 놓인 고객의 불안감을 줄이고 사고처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접점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고객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향상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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