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위 달성

2024-11-18 16:27:30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위 달성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를 12년 연속 수상하며 그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로 뛰어난 경영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라며 "차별성,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 등을 평가 요소로 삼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헬스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디프랜드는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에 따라 총 1,917건(출원 기준)에 달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지식재산권과 독보적인 기술력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5개년간 연구개발비를 1,000억 원이 넘게 투자하여 적극적으로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로봇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2년 여 만에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약 40%를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키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은 두 다리와 팔의 안마부가 개별적으로 움직여 깊은 코어 근육까지 자극할 수 있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라는 독자적 기술을 적용한 차별화된 제품군이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과에 그치지 않고, 기술 수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