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 선보여

2024-11-13 14:14:41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븐일레븐이 시그니처 프리미엄 소프트콘 3탄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PB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을 시작으로 지난 3월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편저트(편의점 디저트)’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4년 겨울 시즌을 맞아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프리미엄 소프트콘의 새로운 영역을 소개한다"라며 "특히, 날씨가 추워지며 유지방 함량이 높은 콘아이스크림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측하고 관련 상품을 출시하며 겨울철 프리미엄 디저트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콘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0%가량 증가했으며, 카테고리별 매출 비중에서도 약 40%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일반적으로 샤베트 타입의 아이스크림 수요가 높은 하절기(8월)보다 약 5% 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라떼맛 소프트콘을 디카페인으로 제작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신선한 국산 원유를 30% 이상 담아 극강의 부드러움과 고소한 우유의 맛을 강조했으며, 유지방 함량 6%로 얼려먹는 버터바를 연상시키는 풍미가 돋보인다.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프리미엄 소프트콘의 특징인 바삭한 와플 과자 콘은 오랜 시간 냉동 후에도 특유의 식감을 잃지 않도록 구현했으며 초콜릿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