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대표 샴페인 하우스인 파이퍼 하이직(Piper Heidsieck)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트위스트 더 스크립트’(Twist the Script)를 선보인다고 12일 알렸다.
아영FBC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캠페인 ‘트위스트 더 스크립트’는 전통적인 틀에 얽매이지 않는 철학과 혁신을 보여줌과 동시에,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기존의 틀(Script)를 깨버리고자(Twist)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위스트 더 스크립트’ 캠페인은 파이퍼 하이직이 걸어온 도전의 순간들을 되새기며, 브랜드의 과감한 정신을 예술적 표현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이다"라며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예측할 수 없는 순간의 즐거움’을 담고 있으며,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길을 여는 데서 오는 가치를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파이퍼 하이직은 샴페인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본점, 경희궁점, 서래마을점, 성수점, 송도점, 시청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일산점, 코엑스점, 홍대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영FBC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캠페인 ‘트위스트 더 스크립트’는 전통적인 틀에 얽매이지 않는 철학과 혁신을 보여줌과 동시에,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기존의 틀(Script)를 깨버리고자(Twist)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위스트 더 스크립트’ 캠페인은 파이퍼 하이직이 걸어온 도전의 순간들을 되새기며, 브랜드의 과감한 정신을 예술적 표현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이다"라며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예측할 수 없는 순간의 즐거움’을 담고 있으며,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길을 여는 데서 오는 가치를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파이퍼 하이직은 샴페인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와인나라 직영점(본점, 경희궁점, 서래마을점, 성수점, 송도점, 시청점, 신용산점, 압구정점, 일산점, 코엑스점, 홍대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