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림이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2024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올레꾼들에게 별미 닭고기 요리를 선보이고, 판매수익을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하림은 팬데믹 이전에도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했으며, 4년만에 대면으로 전환한 지난해에도 현장에서 ‘닭한마리 칼국수’와 ‘국물닭떡볶이’를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한 바 있다.
벌써 14회째를 맞이한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올해도 하루에 한 코스씩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제주의 자연을 더 가까이 누리고,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과 지역 먹거리도 즐기려는 참가자들로 북적였다.
제주 서쪽 지역에서 진행된 이번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하림은 축제 둘째 날인 8일부터 올레꾼들을 맞이했다. 올해는 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닭고기 특수부위 제품 ‘직화 무뼈닭발’과 ‘직화 닭목살 매콤한맛’을 활용한 안주 메뉴를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먼저 8일, 올레 15-B코스(역방향)의 종점인 한림항에서 제주올레아카데미 총동문회와 함께 제주 지역에서 생산된 채소를 넣고 매콤하게 볶은 ‘무뼈 닭발볶음’과 ‘닭목살볶음’을 선보였다. 축제 마지막 날인 9일에는 16코스(정방향) 종점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에서 광령2리 부녀회와 함께 제주산 마늘을 넣어 더 알싸하고 맛있는 ‘마농 닭발’ ‘마농 닭목살’을 판매했다. ‘마농’은 마늘을 가리키는 제주 방언이다.
현장에서 진행한 이벤트도 올레꾼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하림몰 상품권과 실용적인 굿즈 등 경품이 걸린 ‘룰렛 돌리기’ ‘콘홀(corn hole) 게임’ 등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노진,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더마코스메틱 전문 기업 이노진([344860], 대표이사 이광훈)의 두피 전문 브랜드 ‘볼빅(BallVic)’은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여해 전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국가대표 쇼핑축제’를 슬로건으로 한 이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인 2,600여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볼빅은 19년간 두피 연구 데이터와 기술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인들의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볼빅 세보 샴푸’, ‘세보 리페어링 샴푸’, ‘세보 모이스처 샴푸’, ‘볼빅 S, W 샴푸와 솔루션’ 등이 있다.
‘볼빅 세보 샴푸’는 비듬, 가려움, 두피 각질 개선 등 총 8가지 항목의 인체 적용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 합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세보 리페어링 샴푸’는 모발 탈락 감소와 모발 뿌리 볼륨 개선, 비듬 완화 등에 도움을 준다. ‘세보 모이스처 샴푸’는 건조한 두피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이며 ‘볼빅 S, W 샴푸와 솔루션’은 남녀 모발 고민의 원인에 따라 다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레이첼콕스, 겨울철 한파 대비 2024 FW 방한 슈즈 컬렉션 공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겨울을 맞이해 2024 FW 방한 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레이첼콕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패딩 부츠를 선보였으며, 퍼 부츠, 퍼 슬리퍼 등 트렌드와 실용성이 완벽한 균형을 이룬 방한 슈즈를 다채로운 무드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먼저, 상단 패딩 부분을 접으면 2-WAY 연출이 가능한 ‘트레이시(Tracie)’는 방수 원단과 패딩을 결합해 제작했다. 비와 눈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며,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후리스 원단 인솔로 착화감까지 편안하다. 양가죽의 부드러운 질감과 소가죽의 내구성을 결합한 ‘샤인(Shine)’ 패딩 부츠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아웃솔은 아리안스 공법을 적용해 견고하며, 환경친화적인 에코 퍼를 내피로 사용해 따뜻함을 배가 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림은 팬데믹 이전에도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했으며, 4년만에 대면으로 전환한 지난해에도 현장에서 ‘닭한마리 칼국수’와 ‘국물닭떡볶이’를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한 바 있다.
벌써 14회째를 맞이한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올해도 하루에 한 코스씩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제주의 자연을 더 가까이 누리고,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과 지역 먹거리도 즐기려는 참가자들로 북적였다.
제주 서쪽 지역에서 진행된 이번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하림은 축제 둘째 날인 8일부터 올레꾼들을 맞이했다. 올해는 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닭고기 특수부위 제품 ‘직화 무뼈닭발’과 ‘직화 닭목살 매콤한맛’을 활용한 안주 메뉴를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먼저 8일, 올레 15-B코스(역방향)의 종점인 한림항에서 제주올레아카데미 총동문회와 함께 제주 지역에서 생산된 채소를 넣고 매콤하게 볶은 ‘무뼈 닭발볶음’과 ‘닭목살볶음’을 선보였다. 축제 마지막 날인 9일에는 16코스(정방향) 종점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에서 광령2리 부녀회와 함께 제주산 마늘을 넣어 더 알싸하고 맛있는 ‘마농 닭발’ ‘마농 닭목살’을 판매했다. ‘마농’은 마늘을 가리키는 제주 방언이다.
현장에서 진행한 이벤트도 올레꾼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하림몰 상품권과 실용적인 굿즈 등 경품이 걸린 ‘룰렛 돌리기’ ‘콘홀(corn hole) 게임’ 등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노진,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더마코스메틱 전문 기업 이노진([344860], 대표이사 이광훈)의 두피 전문 브랜드 ‘볼빅(BallVic)’은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여해 전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국가대표 쇼핑축제’를 슬로건으로 한 이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인 2,600여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볼빅은 19년간 두피 연구 데이터와 기술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인들의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볼빅 세보 샴푸’, ‘세보 리페어링 샴푸’, ‘세보 모이스처 샴푸’, ‘볼빅 S, W 샴푸와 솔루션’ 등이 있다.
‘볼빅 세보 샴푸’는 비듬, 가려움, 두피 각질 개선 등 총 8가지 항목의 인체 적용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 합격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 ‘세보 리페어링 샴푸’는 모발 탈락 감소와 모발 뿌리 볼륨 개선, 비듬 완화 등에 도움을 준다. ‘세보 모이스처 샴푸’는 건조한 두피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이며 ‘볼빅 S, W 샴푸와 솔루션’은 남녀 모발 고민의 원인에 따라 다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레이첼콕스, 겨울철 한파 대비 2024 FW 방한 슈즈 컬렉션 공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겨울을 맞이해 2024 FW 방한 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레이첼콕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패딩 부츠를 선보였으며, 퍼 부츠, 퍼 슬리퍼 등 트렌드와 실용성이 완벽한 균형을 이룬 방한 슈즈를 다채로운 무드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먼저, 상단 패딩 부분을 접으면 2-WAY 연출이 가능한 ‘트레이시(Tracie)’는 방수 원단과 패딩을 결합해 제작했다. 비와 눈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며,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후리스 원단 인솔로 착화감까지 편안하다. 양가죽의 부드러운 질감과 소가죽의 내구성을 결합한 ‘샤인(Shine)’ 패딩 부츠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아웃솔은 아리안스 공법을 적용해 견고하며, 환경친화적인 에코 퍼를 내피로 사용해 따뜻함을 배가 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