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미라클 토이스토어' 크리스마스 축제 진행

2024-11-07 21:15:04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미라클 토이스토어' 크리스마스 축제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11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 '미라클 토이스토어(Miracle Toy Store)'를 개최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미라클 토이스토어'는 마법의 가루 '매직 더스트'로 인해 살아나는 장난감들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은 겨울 테마 축제다"라고 전했다.

10미터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시작으로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된다.

축제 기간 동안 △판타지광장 △하트광장 △매직월드 △다이나믹광장 등 이월드 곳곳이 화려한 빛으로 채워진다. △이월드 정문 '매직 스테이션' △하트광장의 '미라클 타임 에비뉴' △크리스마스 마을을 연상시키는 '매직 판타지로드' 등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된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다이나믹광장에서는 점등식 공연 '비비의 라이츠업!'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이 함께 마법의 주문을 외치면 파크 전체가 빛나는 ‘토이파크’로 변신하는 참여형 공연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