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뚜기가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편장족’이 늘면서, 편의점 내 냉장 식품이 성장하는 추세다"라며 "이에 오뚜기는 신제품 컵 샐러드 출시로 냉장류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으로 구성되며,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평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편의성을 위해 컵 타입으로 출시해 각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지난 10일 전국 GS 편의점 선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편장족’이 늘면서, 편의점 내 냉장 식품이 성장하는 추세다"라며 "이에 오뚜기는 신제품 컵 샐러드 출시로 냉장류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으로 구성되며,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평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편의성을 위해 컵 타입으로 출시해 각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지난 10일 전국 GS 편의점 선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