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올해 3분기 맥시 슈즈의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9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맥시 라인업은 맥시멈 퍼포먼스(최대성능)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슈즈로, 지난 1월 러닝화 맥시 러너와 2월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를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제품의 3분기 판매량은 전년비 각각 101.7%, 81.9% 이상 증가하며 순조로운 상승세를 타고 있다"라고 말했다.
젝시믹스는 최근 나이를 불문하고 러닝, 헬스 등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디깅족'이 늘면서 기능성 슈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매출 성장의 원인으로 분석했다.
맥시러너는 다년간 슈즈를 만들며 기술력을 쌓아올린 젝시믹스의 러닝 특화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맥시 라인업은 맥시멈 퍼포먼스(최대성능)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슈즈로, 지난 1월 러닝화 맥시 러너와 2월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를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제품의 3분기 판매량은 전년비 각각 101.7%, 81.9% 이상 증가하며 순조로운 상승세를 타고 있다"라고 말했다.
젝시믹스는 최근 나이를 불문하고 러닝, 헬스 등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헬스디깅족'이 늘면서 기능성 슈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매출 성장의 원인으로 분석했다.
맥시러너는 다년간 슈즈를 만들며 기술력을 쌓아올린 젝시믹스의 러닝 특화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