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지난 10월 한 달 간 운동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5.2% 늘었다고 4일 밝혔다. 10월을 포함한 올 한해 운동화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39.4%로 늘었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현재이지웰이 운영하는 ‘이지웰 복지몰’은 400여 만명의 기업 및 공공기관 소속 직장인이 이용하는 국내 1위의 온라인 복지몰이다"라며 "이용 고객이 대부분 직장인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직장인들의 소비 취향과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현대이지웰은 달리기 운동 트렌드를 겨냥해 10여 개 수준이던 운동화 브랜드를 지난해 말부터 대폭 늘려 현재 30여 개의 운동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포털사이트 등에 상품 가격과 구성이 노출되지 않는 폐쇄형 온라인몰이라는 특성을 살려 입점 브랜드와 공동으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현대이지웰은 운동화 판매 증가의 배경으로 달리기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비교적 빠르게 운동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는 점을 꼽고 있다. 실제 지난 10월 한달 간 현대이지웰에서 운동화를 구매한 고객의 연령별 매출 신장률은 20대 63%, 30대 71%, 40대 68%, 50대 이상 73%로 고르게 나타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현재이지웰이 운영하는 ‘이지웰 복지몰’은 400여 만명의 기업 및 공공기관 소속 직장인이 이용하는 국내 1위의 온라인 복지몰이다"라며 "이용 고객이 대부분 직장인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직장인들의 소비 취향과 트렌드를 가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현대이지웰은 달리기 운동 트렌드를 겨냥해 10여 개 수준이던 운동화 브랜드를 지난해 말부터 대폭 늘려 현재 30여 개의 운동화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포털사이트 등에 상품 가격과 구성이 노출되지 않는 폐쇄형 온라인몰이라는 특성을 살려 입점 브랜드와 공동으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현대이지웰은 운동화 판매 증가의 배경으로 달리기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비교적 빠르게 운동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는 점을 꼽고 있다. 실제 지난 10월 한달 간 현대이지웰에서 운동화를 구매한 고객의 연령별 매출 신장률은 20대 63%, 30대 71%, 40대 68%, 50대 이상 73%로 고르게 나타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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