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하루통살 닭 안심’ 출시 外

2024-10-24 21:13:48

[생활경제 이슈]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하루통살 닭 안심’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단백질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한 프로틴케어 통살 간식 ‘하루통살 닭 안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간식을 고를 때도 제품의 신선도와 원재료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살 간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상펫라이프는 원재료의 신선도, 불필요한 첨가물 사용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기호성 저하, 위생과 안전성 문제 등 보호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고품질의 프리미엄 영양 간식을 선보이게 됐다.

닥터뉴토 프로틴케어 ‘하루통살 닭 안심’은 100% 국내산 1등급 휴먼그레이드 닭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단백질은 높고 지방 함유율을 낮췄다. 이에 칼로리 부담 없이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육즙을 보존하는 특수 멸균 공법을 이용해 방금 삶은 듯한 풍미와 촉촉한 육즙으로 높은 기호성을 자랑한다. 따라서 한 팩 그대로 보상 간식으로 급여해도 좋고, 단백질 영양 보충이 필요하거나 사료를 잘 먹지 않는 반려동물의 영양제나 유동식의 토핑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HACCP 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꼼꼼한 검정을 거쳐 생산하는 만큼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예스24, 한강 작가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먼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한강 작가 작품 100만부 판매 축하 댓글을 남기는 회원 선착순 100만명에게 eBook 1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문장 공유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10일까지 한강 작가의 도서를 읽고, 가장 인상 깊었던 글귀와 감상평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다이슨 에어랩(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명) ▲YES상품권 3만원(20명) ▲YES상품권 1만원(4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예스24는 이외에도 한강 작가의 작품 읽기를 독려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한강 작가 책 포함 국내도서 구매 시, 대표작 <소년이 온다>와 <작별하지 않는다>의 표지로 제작된 양장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핑크퐁컴퍼니, 유튜브 진출 10년 만에 버튼 71개 달성

더핑크퐁컴퍼니가 ‘또 한 번의 최초’로 유튜브 시장에 새 이정표를 세웠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유튜브 진출 10년 만에 총 71개의 유튜브 버튼(크리에이터 어워즈)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의 유튜브 버튼 71개 달성은 국내 기준 최초이자 최다 기록으로, 버튼 카테고리별로 루비 버튼으로 불리는 5000만 어워드(5000만 구독자) 1개, 다이아몬드 버튼(1000만 구독자) 7개, 골드 버튼(100만 구독자) 23개, 실버 버튼(10만 구독자) 40개에 달한다. 71번째 유튜브 버튼 수상을 기점으로, 더핑크퐁컴퍼니의 전체 채널 누적 조회수는 1200억 뷰를 돌파했으며, 이는 유엔인구기금(UNFPA)이 발표한 전 세계 인구 약 80억 명이 더핑크퐁컴퍼니의 유튜브 콘텐츠를 15번씩 본 셈이다.

특히, 더핑크퐁컴퍼니의 이번 신기록은 다채로운 IP(지식재산권) 라인업으로 달성한 성과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국내 콘텐츠 업계 최초로 루비 버튼을 수상한 핑크퐁 영어 채널과 함께 ▲핑크퐁 한국어 ▲핑크퐁 스페인어 ▲베베핀 영어 ▲아기상어 영어 ▲호기 영어 ▲베베핀 스페인어 채널 순으로 다이아몬드 버튼을 획득하며 IP 파워를 입증한 것은 물론, NO.1 K콘텐츠 선두주자로서 위상을 증명했다. 특히, 내년 아기상어 탄생 10주년을 앞두고 총 7개의 다이아몬드 버튼 가운데 3개(아기상어 영어, 호기 영어, 베베핀 스페인어 채널)는 모두 올해 달성한 쾌거이기에 더욱 뜻깊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