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지평주조, 대만 코스트코 6개점에 '봄이'와 '보늬달밤' 수출 外

2024-10-24 21:04:31

[생활경제 이슈] 지평주조, 대만 코스트코 6개점에 '봄이'와 '보늬달밤' 수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지평주조가 프리미엄 막걸리 '봄이'와 '보늬달밤'을 대만 코스트코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수출국이던 중국, 홍콩, 싱가포르에 이어 네 번째 글로벌 시장 진출이다.

이번 수출을 위해 지평주조는 올 해 출시된 신제품인 프리미엄 캐주얼 막걸리 ‘봄이’와 ‘보늬달밤’을 출하했다. 두 제품은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에 진열되어 대만의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봄이’와 ‘보늬달밤’은 대만 코스트코의 니즈와 현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봄이’는 산뜻한 맛과 과일향, ‘보늬달밤’은 은은한 밤 향과 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어 한국에서 MZ 세대,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한 미감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대만의 소비자들에게 K-전통주의 매력을 알리는 데 적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롤링힐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편안하게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롤링(Taste of Roll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호텔 정원에서 느긋하게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제철 식재료로 차려낸 다채로운 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바다의 보물인 대하를 활용한 ‘대하 해파리 냉채’, ‘모둠 버섯 강정’, ‘단호박 크림 뇨끼’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비롯해 블루베리 밤 파이, 유자 진저 푸딩, 사과 프랑지판 등 달달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경관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통창 너머로 아름답게 가꿔진 야외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등이 포함된다.

◆마크곤잘레스, ‘무신사 쏜다: 마크곤잘레스’ 온라인 기획전 오픈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가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가수 이무진이 참여한 <무신사 쏜다: 마크곤잘레스>의 오프라인 이벤트에 이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6일 진행된 ‘무신사 쏜다: 마크곤잘레스’의 오프라인 행사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열렸다. 약 700명의 관객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마크곤잘레스와 무신사가 잠재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기획한 일종의 서프라이즈 프로젝트다.

마크곤잘레스와 함께하는 야외 피크닉 콘셉트로 꾸며진 무대를 배경으로 가수 이무진이 참여해 관객들에게 감미로운 노래를 전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무진은 이날 공개 전이었던 미니 2집 ‘만화’의 신곡을 선공개하고, 관객들과 노래 이어 부르기 챌린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의 열기를 한층 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