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교촌치킨, 브랜드 모델 ‘변우석’ 기용해 광고 캠페인 전개

2024-10-22 20:38:14

교촌치킨, 브랜드 모델 ‘변우석’ 기용해 광고 캠페인 전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대세 배우 변우석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활용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화) 밝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모델로 선정된 배우 변우석은 국내, 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청춘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라며 "특히 이번 브랜드 모델 기용은 지난 2015년 이후 무려 9년 만이다"라고 전했다.

교촌은 모델 선정과 광고 기획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배우 변우석과 함께 신메뉴 ‘교촌옥수수’와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확대하고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집중해 브랜드의 활력을 높이는 데 힘쓸 방침이다.

이번 광고는 모델 변우석이 교촌의 메뉴를 추천하는 ‘오늘의교촌’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중점으로 한 TV 광고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디지털 및 옥외 채널에서는 신메뉴 ‘교촌옥수수’ 이외에도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레드∙허니 시리즈를 다뤄 교촌의 다양한 맛과 매력을 알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