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마트24, 한국농구연맹과 마케팅 MOU 체결

2024-10-16 16:37: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와 한국농구연맹(이하 KBL)과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6일(수) 밝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은 이마트24 김상현 마케팅담당, KBL 신해용 사무총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BL센터 5층 교육장에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KBL 24-25 시즌 동안 박진감 넘치는 코트의 열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협력상품 개발로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위해 이번 MOU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마트24는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편의점이 아닌 고객의 다양한 일상에 가장 가까이 머무르며 ‘최고의 맛’을 선사하겠다는 기치 아래 이번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콜라보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 ▲양사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공동 마케팅 진행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활동 등을 진행키로 했다.

한편 이마트24는 다양한 산업분야와의 이종 협업을 통한 이색마케팅으로 펼쳐오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