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현대그린푸드, ‘모두의 맛집 셰프 기획전’ 실시

2024-10-01 19:31:42

현대그린푸드, ‘모두의 맛집 셰프 기획전’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모두의 맛집 HMR 셰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 출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지선, 오세득 셰프와 현대그린푸드가 공동 개발한 가정 간편식(HMR)으로 구성된 ‘익숙한 셰프의 컬렉션’ 제품 5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정지선 셰프의 중식당 ‘티엔미미’의 인기 메뉴로 굴소스와 고추기름·두반장 등으로 맛을 낸 ‘중화풍 잡채’, 마라 소스에 국산 돼지고기로 담백한 맛을 끌어올린 ‘마파두부 덮밥’과 프렌치 요리로 명성이 높은 오세득 셰프와 함께 개발한 수제 라구소스에 가지와 치즈를 듬뿍 넣은 ‘가지 라자냐’ 등이 있다. 판매 가격은 6,500원부터이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일식 전문 정호영 셰프의 ‘명란감자채전’, 모던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유현수 셰프의 ‘우엉소불고기솥밥’, 이하연 한식 명인의 ‘한돈 묵은지 김치찜’ 등 제품 13종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