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6차 결선 진행 外

2024-09-23 15:54:31

[생활경제 이슈] 골프존,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6차 결선 진행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9월 22일(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열린 '2024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6차 결선에서 심지연이 최종 합계 20언더파(1라운드 10언더파, 2라운드 10언더파)로 통산 6번째 우승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2024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6차 대회는 스크린골프투어 GTOUR 발전을 위해 연을 맺어온 롯데렌탈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이안폴터디자인, 캐디톡, 넥스트젠, 월드와인주식회사가 서브 후원했다. 대회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됐다.
총 64명의 프로가 참가했으며 1라운드 컷오프를 거쳐 40명의 선수가 최종라운드에 출전해 더욱 치열해진 GTOUR 여자부 우승 자리를 놓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의 어등산CC(어등/송정)에서 펼쳐진 스크린 여제들이 샷대결이 현장을 찾은 많은 갤러리와 대회 생중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노보기 플레이로 어느 때보다 더욱 완벽한 경기를 보여준 심지연은, 1라운드 시작부터 최종라운드 마지막까지 특유의 날카로운 아이언샷과 흔들림 없는 견고한 플레이로 GTOUR 기존 강자의 면모를 자랑했다. 최종라운드 전반 홀에서만 7개의 버디를 기록했고, 후반 홀 연속 파 플레이가 이어졌지만 침착한 코스 공략을 통해 타수를 잃지 않고 최종 20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 올 시즌 두 번째 우승이자 GTOUR 통산 6번째 우승으로, 시즌 막바지로 향하는 시점에서 대상포인트와 상금왕 포인트 1위 자리까지 굳혀냈다.

이진경은 올 시즌 2차대회 우승 시 보여줬던 군더더기 없는 아이언샷과 침착한 플레이로 최종라운드에서 본격적으로 선두 경쟁에 나섰다. 3, 4번홀과 6번홀을 포함해 버디 행진과 두 번의 이글을 기록했으나 13, 14번홀 보기로 잠시 발이 묶였고 부상 투혼에도 끝까지 치열한 선두 경쟁에 임한 이정민4와 19언더파 공동 2위를 기록했다. 루키 이정욱2 역시 최종라운드에서 활약하며 단독 4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고, 1라운드에서 멋진 알바트로스를 보여준 이나경과 1, 2부 투어를 병행하는 박단유 등 실력자들이 시즌 막바지로 갈 수록 더욱 치열해진 샷대결로 관전포인트를 남겼다.

이번 6차 결선 총상금은 7천만원으로 경기 종료 후 진행된 시상식을 통해 우승자에게 우승 상금 1천5백만원과 우승트로피, GTOUR WOMEN'S의 상징인 레드재킷을 시상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우승자 심지연은 “마지막까지 이어진 선두 경쟁으로 어려웠지만 평소 연습하던 대로 하자는 마음으로 차분히 임한 결과 시즌 두 번째 우승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라며 “대회 주최, 후원사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연습과 체력 관리도 놓치지 않고 더욱 좋은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탑텐, 대한민국 지역 상생 ‘방방衣곡’ 캠페인 진행

탑텐(TOPTEN10)이 대한민국 지역 상생을 위한 '방방衣곡'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역 상생 캠페인 '방방衣곡'은 대한민국 전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그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지역 로컬업계와 작가 어바웃모먼트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대한민국 지역특산물은 전국 최고의 토종마늘 생산지 경북 의성의 마늘, 쫀득한 식감과 단맛이 일품인 강원도 강릉 찰옥수수, 높은 당도로 차별화된 맛과 향의 제주도 감귤, 1000년의 역사를 지닌 광주 무등산 수박을 선정했으며 탑텐은 각 특산물의 대표적인 업체와 농가를 직접 방문해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 제작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살렸다.

또한, 작가 어바웃모먼트는 다양한 색을 활용해 키치하고 유쾌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이번 탑텐과 함께하는 협업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4가지 특산물을 테마로 그래픽 후드티셔츠를 선보이는데 '에너제틱 마늘(ENERGETIC MANEUL)' '스위트 옥수수(SWEET OKSUSU)' '감귤 파라다이스(Gamgyul Paradise)' '더비기스트 수박(THE BIGGEST SOOBAK)'의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특유의 위트를 더했다.

◆모이나, 클래식과 현대를 잇는 ‘캔버스M 컬렉션’ 캠페인 공개

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 &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Moynat)에서 ‘캔버스 M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이나는 1849년 트렁크 제작을 전문으로 설립된 하우스로, 창립자 폴린 모이나가 1873년에 혁신적인 '영국식 트렁크'를 발명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 트렁크는 인도네시아에서 발견된 식물성 고무인 구타페르카로 코팅된 최초의 제품으로,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모이나의 혁신성과 기술적 우수성을 상징하게 되었다.

1900년대 초, 앙리 라팽이 새롭게 디자인한 ‘M’ 모노그램은 정교한 손길로 트렁크의 캔버스에 새겨져 하우스의 상징적인 시그니처로 자리 잡았다.

이번 ‘캔버스 M 컬렉션'은 유서 깊은 모노그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모이나의 전통적 유산과 현대적인 감각을 완벽하게 결합한 컬렉션이다.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는 이 컬렉션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스몰, 미디엄, 라지 사이즈의 토트백을 비롯해 48h 더플백, 미니 48h, 버킷 백, 카메라 백, 베사체 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드 케이스 버전의 리틀 수트케이스와 휠, 여권 케이스, 카드 홀더, 주소 택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도 포함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