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랑통닭, 멤버십 앱 가입자 수 1만 명 돌파

2024-09-11 20:32:43

노랑통닭, 멤버십 앱 가입자 수 1만 명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자사 멤버십 앱 오픈 약 한 달 만에 누적 가입자 수 1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노랑통닭은 지난 7월, 배달 앱 수수료 부담을 줄여 가맹점의 수익성을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새롭게 멤버십 앱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앱 출시 이후 노랑통닭은 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첫 주문 고객 배달/픽업 5천원 할인 쿠폰 제공 ▲원데이 골프 클래스 초청 ▲미스터트롯 2 콘서트 초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앱 이용 시 ‘스마트오더’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주문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및 E-쿠폰 사용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노랑통닭 멤버십 앱 가입자 수와 주문 건수는 출시 이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노랑통닭은 멤버십 앱 가입자 1만 명 돌파와 추석 명절을 기념하여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앱 주문 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넉넉하게 더하노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앱을 통해 1만 8천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천 원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 주문 시 1천 원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